-
서울 맛집, '마끼노차야' 강남역 최고의 씨푸드 부페 강남에 괜찮은 씨푸드뷔페 기념일에 자주 가는 곳 괜찮은것같아요맛집 2019. 11. 7. 05:42
강남역 최고의 씨푸드 부페
우리나라의 씨푸드 부페 중에서는 제일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프로모션을 잘 이용하면 부담없는 가격에 이용할 수 도 있구요. 그러나 생선들의 선도나 음식의 퀄리티가 방문때마다 조금 달라 복불복 느낌이 있네요.
강남에 괜찮은 씨푸드뷔페
국기원쪽 길에 있는 괜찮은 뷔페입니다.음식도 다 맛있고 가격도 강남지역치고 많이 비싸지 않구요.더 비싸고 좋은 곳도 있지만 가격과 맛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곳입니다.
기념일에 자주 가는 곳
씨푸드와 육류를 모두 좋아하는 저같은 사람이라면 최고입니다.디저트류도 깔끔하고 모든 것이 평균 이상의 퀄리티입니다.특히 게장이나 회 종류가 좋아요.가끔 멍게 같은 해산물이 신선도가 떨어질 때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좋습니다.멤버쉽 가입하시면 쿠폰이 두장씩 나오니까 그거 사용하세요~
괜찮은것같아요
시푸드부페중에 생선회의 퀄리티가 여기가 제일 좋은것 같아요. 음식 종류도 다양하고 신선도도 좋아서 여기만 주로 이용한답니다. 모임장소로도 괜찮아요
마끼노차야 좋습니다.
마끼노차야 좋습니다. 가성비 최고의 뷔페라고 생각합니다. 음식점 입구에서 발렛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차하기도 편리합니다. 수차례 이용하였는데 차량 문제 발생한 적 없습니다. 음식은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다만 거의 항상 손님이 많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해야합니다. 해산물도 괜찮고 다른 음식들도 괜찮습니다. 특히 새우튀김이 맛있습니다.
기대이하 실망
다른 씨푸드 체인보다 더 좋을것이라는 기대로 역삼까지 비까지 오는 주말에 방문하였는데 역삼역에서도 한참 걸어야하고 또한 저녁1부가 5시부터라고 하여 5시15분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였으나 이미 좌석에 손님들로 만석이였고 홀이나 좌석엔 혼잡도가 너무 심해서손님들끼리 부딪혀 접시를 엎어서 소란이 일기도 하고 음식도 채워놓기 힘들게 없어졌습니다 예약좌석이 음식테이블과 멀어서 한참을 접시들고 이동해야 했고 꽉 찬 손님들로 바로바로 접시를 치우지못하는 스텝들의 고생이 바로보여서 안쓰러웠습니다 주말 혼잡한 시간에는 손님입장을 조절하였으면 합니다 / 또한 게장이 마키노차야의 메인푸드라고 듣고 갔는데 비린내가 너무심해서 게장은 입에만대보고 그대로 남겼습니다
가격대비 여러가지 품질좋은 씨푸드를 경험
서울에서 씨푸드 부풰로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합니다.주차는 발렛해주어 편하나 다만 인기가 좋아 예약을 미리 해두어야 합니다.
가격대비 좋아요!
가격이 좀 있는 편이지만 해산물도 많고 스시 등 먹을게 정말 많아요 특별한날에 가끔 갈정도로 매우 만족하면서 가고있는 뷔페입니다~~
가격 대비 훌륭한 해산물 뷔페
회라든가 각종 음식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해산물 뷔페입니다. 다른 해산물 뷔페들보다 생선의 신선도나 요리의 수준이 높은 것 같습니다. 해산물 외에 줄 서서 먹는 수프도 유명하고, 피자나 파스타도 보통 수준 이상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음식의 질만 본다면 왠만한 특급호텔 뷔페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가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가격대비 만족
최근 메뉴를 새롭게 바꿔서 다양하게 질좋은 음힉을 즐길 수 있어 좋음특히 후식종류가 좋아졌고 튀김과 중화요리 쪽이 개선되어 좋았음
가격대비 나쁘지 않네요.
토다이가 예전만 못해서 마끼노차야를 가봤는데 해산물도 신선하고 괜찮아요. 후식도 괜찮고 토다이보다 나은 듯 하네요.
가격대비 괜찮아요.
가끔 시장통 같은 분위기때문에 정신이 없지만 가격대비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일단 음식의 종류가 많아서 선택하는 재미가 있어요. 요새 해산물 뷔페가 많이 없어졌는데 오래가면 좋겠습니다.
서울의 시푸드 뷔페 마끼노차야
서울 마끼노차야 역삼점 입니다.다양한 회, 초밥, 중화요리 및 간단한 양식들,무엇보다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그리고 앙쿠르트 스프가 기억 남는 곳이죠.요즘은 디너 타임에 가도 대게는 없더군요.즉석 요리 먼들어주는 코너에선 짜장면 괞챦습니다.강남역 인근에서 시푸드 뷔페 생각난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곳이 마끼노차야 이겠지요.
가성비 좋은 스시부페
가격 대비 음식들이 괜찮습니다.왠만한 호텔 부페보다 괜찮은 듯.예약 안하면 대기가 좀 길어질 수 있으니미리 예약하고 가기는게 좋습니다.
정보
요리
시푸드, 스시, 아시아 요리, 인터내셔널, 한국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예약, 좌석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82424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