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맛집, '올반 센트럴시티점' 사람이 많은 곳 한식 뷔페 최강자 올반 올반은 옳다 두부를 직접만드는 고급 한식맛집 2019. 11. 7. 06:37
사람이 많은 곳
한식 뷔페라 먹기에 부담이 없는 메뉴인것 같아요. 종류나 맛도 가격대비 나쁘지 않구요. 여러 모임할때 좋아요.
한식 뷔페 최강자 올반
일전에 한식뷔페가 히트 치면서우후죽순생기기 시작할 무렵모 기업에서 운영하는 계절별 식당에 가서 엄청나게 실망 했던기억이 난다돈은 돈대로 비싸고 먹을것은 하나도 없고...그래서 였던걸까 한동안 한식 뷔페는 아예 생각 조타차 하지 읺았다 그러다 우연히 올반에 방문결론:먹을 음식이 너무 많고 맛있었다제방문 의사: 당연히 많음!!!강추하겠다!!
올반은 옳다
요새 유행하는 저렴한 한식부터들보다 약간(대략2000원)비싸지만 맛은 훨씬좋다.가짓수는 많지않다.하지만 나와있는 음식들 모두 다 꼭 먹을만한 맛들이다.맛있다.좋은자리(복불복-시끄럽지않은자리)를 확보한다면 부모님 모시고 가기도 나쁘지않다.단점은 늘 붐벼 전화예약이 어렵고 사전에 일찍가서 줄을 서야한다는것과 식당내가 좋은 조명에도 불구..사람들이 만들어내는 소음때문에 약간 정신없어진다는것이다.그것이외는 불만제로.늘 같은맛이 유지되기를바란다.
두부를 직접만드는 고급 한식 부페
두부를 직접만들고 그 과정을 볼수있어 외국인을 데리고갔을때 매우 만족함. 고급 한식 부페이지만 역시 한식은 많이먹기 힘듦
웨이팅이 있지만 금방 지나가요!
한식 부페가 워낙 많고, 다양한 곳을 다녀봤는데요. 올반은 이곳이 처음이예요. 음식이 다양하진 않지만, 다양한 것처럼 보이기 위해 음식들을 굉장히 멀리멀리 배치해 음식 퍼나르기 불편했구요. 사람이 원가 많아서 이동에도 불편이 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었구요. 센트럴시티의 음식점들 가격이 원가 비싸기 때문에 이 가격에 이정도의 배부름을 줄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을 것 같네요!
다양한 먹걸이
집에서 먹는것도 한식이지만 다양한 한식요리를 먹을수 있어좋다. 국. 반찬. 찌개. 고기류. 전류. 밥종류도 다양하고 올반 개인적으로 타 프랜차이즈보다 품격이 높고 음식들이 자극적이지 않고 품질이 높아보여 좋다. 어른신들과 같이오기 좋다.
개별요리의 맛이 비교적 괜찮은 한식부페
요리 하나하나가 정갈하고 맛이 중간이상의 한식부페~비슷한 가격대와 컨셉의 다른 한식부페와 비교해서 동급 상대적최강....
올반 가족모임으로 좋아요
캐쥬얼 부페지만 어수선하거나 소란스럽지 않고 분위기 차분하고 좋았어요 음식도 정말 다양하더군요 가짓수도 많았지만 다른 부페와 차별화된 메뉴들이 많아서 이것저것 먹어볼 만한 것들이 많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직원들도 조용하게 친절하고요. 디저트류는 가짓수는 다양한데 질은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었어요...풀빵이랄까.. 암튼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괜찮았어요
가벼운 부페 분위기
한식 부페라고 해서 평일 점심에 방문했습니다. 메뉴가 많긴 하지만.. 메인 메뉴 보다는 분식류나 옛날 도시락 사이드 같은 음식이 많았습니다. 가벼운 느낌의 부페 같아요. 테이블 간격이 너무 좁고 시끄러워서 어른을 모시고 가기는 힘들것 같습니다.
맛있는 편이에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타 뷔페들에 비해 실내 분위기도 좋은 편입니다. 음식의 수가 적당하고 입맛에 잘 맞아서 좋아요. 다만 피크타임에는 대기시간이 조금 깁니다.
아주 좋았는데 전같지 않은
처음 오픈했을 때에는 정말정말 좋았어요....그런데 어느 순간 너무 좁은 식탁에 둘이 앉아서 비좁은 사람들 틈사이로 먹는 것이 여유가 없어서 불편해진게 제 개인 느낌입니다.울 아이는 좋아해요
친절한 매니저와 맛있는 음식
한 달 한 번씩은 꼭 가는 매장. 예전보다 다채로운 메뉴 변신으로 더욱 좋아젰네요. 특히 단골 손님들을 꼼꼼하게 챙겨주는 매니저가 있어서 갈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네요. 그 어떤 올반 매장보다 전 센트럴시티점을 추천해요. 불친절한 직원이 있으면 맛있어도 가기 싫어지는데 이곳은 맛과 친절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요.
가짓수가 좀 적은듯
한식 뷔페 여러군데 가봤는데 올반은 고기류가 많고 각 테이블마다 끓여 먹을 수 있는 탕? 들이 있는데 대신 샐러드, 분식, 튀김, 디저트가 약해요 ㅠ테이블도 좀 작고 천장이 낮아서 그런지 매장 안이 좀 답답한 느낌이 들어요가격대비 나쁘지 않아요
별로에요
일찍부터 줄서야하고 대기도 엄청 긴것이 이해가 안되는곳이에요. 한식 부페 레스토랑중 명백을 유지중인 몇 안되는곳중 하나라는데 의의를 둬야할까요?
오픈 초기 좋았지만 이제는 감흥이 떨어짐
프리미엄 한식뷔페 컨셉이긴 했는데 오픈한 지 꽤 됐는데도 대기해야 하는게 비효율적. 예약 시스템 좀 만들어줬으면 좋겠음.
정보
주소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 1층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