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맛집, '왕비집 시청무교점' 점심에 돼지갈비 정식 평일 점심 정식 괜찮음 괜찮은 구성과 가격 꽤 괜찮은 음식점맛집 2019. 11. 7. 04:34
점심에 돼지갈비 정식
점심에 돼지갈비 정식이 유명하여 항상 붐비는 식당입니다. 달달한 돼지 갈비가 양념되어 다른 반찬들과 같이 나오는데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아서 점심 시간에는 많이 붐빕니다.
평일 점심 정식 괜찮음
점심 때 돼지갈비, 차돌박이 등 고기정식을 파는 데 괜찮다. 둘 다 먹었는데 맛도 좋았다.
괜찮은 구성과 가격
각종 정식류가 점심엔 12000원 부터 시작하고저녁에도 큰 차이가 없어 꽤나 합리적인 가격입니다.정식은 양도 푸짐하고 고기가 다 조리되서 나오기 때문에 일일히 굽지 않아도 되서 뜨겁지도 않고 좋았습니다.맛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꽤 괜찮은 음식점
맛이나 차림이 상당히 정갈한 한국 음식점 입니다. 고기를 주 메뉴로 하는 곳인지라 점심에는 돼지갈비 구이나 차돌박이 구이 등을 중심으로 정갈한 밑반찬과 함께 식사가 차려지는 정식을 먹을 수 있고 저녁에는 깔끔한 고깃집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한국인에게나 외국인에게나 호불호가 그다지 갈리지 않는, 모두가 좋아할 만한 메뉴인데다가 정갈하게 상차림이 나오는 편이라 해외에서 친구들이 올 때에 종종 이용하기 좋은 곳 입니다.
미리 조리해두어 아쉬운 곳
음식도 맛있고 가격도 좋아 점심으로 선택하기 좋은 곳입니다. 다만 점심에 돼지 갈비를 미리 다 익혀두는 점이 아쉽니다. 점심으로 주문한지 5분만에 익은 돼지 갈비가 나와서 좀 아쉬웠습니다.
깔끔하고 맛있는 고기집
시청 바로 뒷건물이라 찾기쉽다.내부가 깔끔해서 외국인 지인들이좋은 인상을 받았다고 했다특히 양념 왕갈비가 맛있고고기는 대체적으로 다 괜찮다직원들 서비스 마인드도 좋고재방문 의사가 있는곳
정보
가격대
US$12,000 - US$30,000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바베큐
특징
예약
주소
서울 중구 무교로 21 The Exchange Seoul 빌딩 2층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