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맛집, '아리랑' 신선한 음식이 있는 즐거운 레스토랑 갈비탕이 정말 좋아요! 명동에서도 근사하고 맛있는 고급맛집 2019. 10. 30. 19:17
신선한 음식이 있는 즐거운 레스토랑
저녁을 먹으러 아리랑 한국 식당에 갔습니다. 직원들은 정중하고 도움을 주었습니다. 몇몇 직원은 영어를 할 줄 알아서 외국 손님 접대도 할 수 있습니다. 메뉴 또한 많은 사진과 함께 영어로 되어있어서 음식을 고르기가 쉽습니다. 음식은 신선하고 빨리 나왔습니다. 가격은 보통 한국 음식에 적당했습니다. 모든 영어 간판과 외국인들이 자주 찾는 지역에 있어서 (Westin 호텔 바로 앞에 있습니다.) 나는 처음에 바가지를 씌우는 곳이 아닐까 생각했지만,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손님의 반 정도가 지역사람인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내 생각에 지역사람들이 인정했다는 좋은 신호 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 단점은 식당이 비교적 작아서 붐비는 시간에는 테이블 잡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갈비탕이 정말 좋아요!
여기는 가게가 깨끗하고 넓어서 혼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밤에는 직장 동료와 함께 가겠습니다.점심식사에 나오는 반찬이 맛있는 식당입니다. 불고기맛인 갈비탕이 맛있습니다.김치에 지친 점심식사로 가겠습니다. 점심은 쌉니다. 돌솥 비빔밥도 맛있습니다. 밤에는 일본식으로 두툼한 소혀와 갈비구이를 맛볼 수 있습니다. 해물파전은 겉이 바삭바삭하고 크고 맛있습니다.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와인도 굉장합니다. 따로 소믈리에가 있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좋은 와인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르도네는 부르고뉴 혹은 나파산. 레드 와인도 프랑스 메인입니다.조선호텔 앞에 위치하고 있어 일본인 손님들도 많습니다.직원도 낮에는 서투르게나마 일본어로, 밤에는 일본어가 통하는 직원들로 가득합니다.
명동에서도 근사하고 맛있는 고급 고깃집을 만나볼 수 있다!
웨스턴조선 호텔 앞에 위치하고 있는 근사한 고깃집. 한류스타 연예인이 경영한다는 소문도 있음. 예쁜 여직원분이 참나무 숯불에 고기를 구워줍니다. 서비스로 나오는 반찬들도 깔끔하고 막 무쳐낸 배추김치는 신선하니 맛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맛깔스러운 샐러드와 생선전, 오이김치, 상추 겉절이, 쌈채소 등이 많이 나왔습니다. 양념갈비 2인분과 된장찌개 1인분, 막걸리 1병을 주문하고 계산은 2명이서 12,000엔. 가게 분위기, 맛, 서비스 내용을 생각하면 득이 된 기분이었습니다. 또 가고 싶은 식당입니다.
좋은 식사
조금 이른시간에 가서 조용한 분위기에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식기들은 묵직하고 깔끔해서 좋았고 음식들은 신선하고 담백해서 맛있었어요.호박죽으로 시작해서 제철과일로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어 깔끔하게 좋은 식사를 했다는 기분이 들었어요!
만두전골맛집
요즘같이 날씨가 많이 추운날 꼭 먹으러가요 만두전골 짱 맛있어요!! 좌식이라 좀 불편하긴 하지만 참고 먹을 수 있어여
그저 그랬습니다
조용한 분위기, 손님이 왔을 경우 데려가면 딱 좋은 곳입니다. 하지만 점심시간이나 기타 커플이 가거나 할 곳은 아닙니다.
그닥 별로..
엄마 생신이여서 간장게장과 불고기를 시켰는데.... 와 이렇게 비린내가 심한 간장게장은 처음이였음. 가리는거 없이 잘 먹는 사람인데도 못먹었을정도.... 직원들 서비스 또한 매우 별로.. 정말 불친절했던 기억. 특출나게 맛있지도 않았고 서비스가 좋지도 않았고... 외국인들 모시고 가기에 여기말고도 식당 많다고 생각. 사람 입맛은 다양하겠지만 나는 매우 별로.......
고급스러운 고기집
고급지게 대접하는 자리가 있다면 적당한 곳 입니다. 가격이 싼편은 아니지만 붐비고 시끄럽지 않고 음식도 정갈하니 맛있어요.
정보
요리
바베큐, 아시아 요리, 한국, 건강식, 수프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음료
특징
예약, 프라이빗 다이닝, 좌석, 주류 판매,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중구 소공동 722 1층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