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맛집, '윤씨그릴방' 파스타에서 바베큐까지 즐길 수 있는 핫 한 식당 고기와 사이드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맛집 2019. 11. 20. 00:03
파스타에서 바베큐까지 즐길 수 있는 핫 한 식당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에 위치한 이 식당은 늘 길게 웨이팅이 생길 정도의 핫 한 식당입니다. 바베큐 전문점 답게 바베큐 메뉴와 더불어 파스타 등 각종 메뉴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고기와 사이드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
주말에 12시 오픈 시간에 맞춰 11시 45분에 갔는데 오픈 전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바베큐와 사이드 메뉴 2개를 선택할 수 있는데 바베큐도 맛있고 사이드도 맛있었다. 태국식 얌 샐러드와 베이컨 볶음밥을 먹었는데 괜찮았다. 가게는 작지만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다. 하지만 셀프 서비스다.
독특하고 맛있는 돼지요리와 사이드 메뉴들
항상 줄서는 곳. 두꺼운 삼겹살을 훈제하여 썰어준 것을 돌판에 올려 놓고 구워 먹는 방식인데 정말 부드럽고 양도 많음. 이 곳은 세트메뉴로 주문을 하는데 메인 돼지고기에 사이드로 된장국밥이나 파스타 등을 선택하여 먹을 수 있음. 한식부터 파스타까지 모두 다 맛있으며 된장도 파스타도 진한 맛이 인상적임.
윤씨그릴방
분위기도 아늑하고 고기도 맛있고 하지만 사람이 많아서 기다리는게 아쉽다. 고기와 사이드로 나오는 메뉴도 나가사끼짬뽕라면이랑 코스로 시키면 배부르게 먹을수 있었다.
가성비면에서도 좋은 곳
1인 13500원에 통삼겹 바베큐에 사이드메뉴 1개 선택 가능합니다. 양도 넉넉. 사이드는 가장 유명한 투움바파스타, 짬뽕밥 이렇게 주문했는데 괜찮았어요. 사이드 종류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도 있습니다. 셋이서 가면 2인바베큐세트, 1인 단품메뉴 하나 이렇게 주문하면 양이 딱 적당할 것 같습니다. 좌석간격은 넓은편은 아니지만 분위기 적당히 괜찮습니다.
정보
주소
서울 성미산로 184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