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맛집, '테이블34' 오픈 당시 한국최고의 컨템퍼리 파인다이닝 명소 테이블 34 좋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좋은맛집 2019. 11. 4. 12:22
오픈 당시 한국최고의 컨템퍼리 파인다이닝 명소
10년넘게 테이블34를 애용하고있지만 여전히 위치나 레스토랑의 전반적인 어둡고 세련된 분위기..그리고 뷰와 최고의 서비스와 음식퀄리티는 10여년이 지난 지금에도 특별한날 모임장소로 추천함. 일반 스테이크 하우스를 가느니 차라리 조금더 비용을 들여서 테이블34의 창가좌석을 예약하기를 추천함.
테이블 34 좋습니다.
테이블 34 좋습니다. 그랜드인터콘티넬탈 호텔 33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입니다. 주말 브런치를 이용하게 되면 코스 요리와 브런치 뷔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말 브런치 뷔페가 좋다고 해서 이용했는데 만족했습니다. 일반 호텔 뷔페보다 음식의 양은 많지가 않고 뷔페는 에피타이저와 디저트에 한정되어 있어 양은 많지 않으나, 음식의 퀄리티는 좋습니다. 코스 요리는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좋은 분위기!
맛있는 음식과 좋은 분위기! 근방에서 가장 좋은 그리고 맘에드는 식당이 아닌가싶네요.좋은 분위기에서의 저녁식사 넘 좋았어요.
말이 필요 없는 최고의 파인 다이닝
종업원의 서비스, 음식의 질 및 맛, 그리고 분위기까지 흠잡을 곳이 없음.특히 친절하지만 불편하지 않게 만드는 서버들의 능력은 국내 최고임.(파리스 그릴과 매우 대조되는 부분임)주기적으로 메뉴를 바꾸며 항상 그 아이디어에 감탄하게 됨.식당에 전시되어 있는 장식이나 그림 또한 매우 수준 높으며, 야경 또한 환상적임.피에르 가니에르와 함께 파인 다이닝의 양대 명소로 꼽기에 손색이 없음다만 가격이 비현실적...
주말 브런치 짱!
주말 브런치를 이용하면 브런치 뷔페를 이용할 수 있어요!미칠듯한 가격때문에 뷔페로라도 가서 즐겨야죠 뭐.... 서비스 정말 좋구요 삼성동에서 프렌치 레스토랑중 탑인거 같네요.
야경이 아름다운 식당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34층에 위치 하고 있는 Table 34는 야경이 참 아름 다운 곳입니다.예약 하실 때 가능하면 창가 자리로 예약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조금 아쉬운 점은, 10여년 전엔 정말 최고의 식당 중 하나 였으나, 지금은 야경은 좋으나 음식의 맛이 전과 같지 않다는 느낌을 주었습니다.아마도 저만의 느낌이겠지요.하지만 역시나 추천 드리고 싶은 식당입니다.
서울 강남에서도 훌륭한 곳
여기가 최고가 아니면 다른 곳은 갈데가 없다맛, 분위기, 서비스 모두 최고누구를 모셔도 부끄럽지 않은 집와인도 비싸지만 정말 훌륭함
최고의 레스토랑
정말 최고입니다. 서비스, 분위기, 맛, 야경 등 무엇하나 빠짐없습니다직원분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했으며, 예약할 때 애기가 있어 문의를 드렸었을 때도 친절하시고 정말 이래서 많은 사람들이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하는구나라고 느꼈습니다코스요리를 주문해서 요리가 나올 때마다 자세한 설명을 해주셨고, 음식 또한 정말 맛있었습니다특히 식전빵과 함께 나온 파프리카소스는 최고였습니다!판매한다면 꼭 구매했을거에요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지만, 서비스와 맛을 생각한다면 비싼 금액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매일 이용하고싶어요
브런치 고급진곳
너무나 높은곳.34층.밤에가도 낮에가도 좋구나.이번에는 주말브런치를해보기로함.환영해주시면서 11시 에들어서니아이가있어서 첫번째방.여기이것은 실망가득.무언가 메인에서는 멀고도 멀다.다른 컴플레인은 하지않았는데..피곤하다.음식은 고급지고부페와 주문식으로 나누어서 가능.프랜치음식에 기본을두어서인지 맛읍따.그냥 분위기와부페가 괜찮은곳.
음식,분위기,서비스를 모두 만족시키는 프렌치 레스토랑
호텔 34층에 위치하여 강남대로를 보며 식사할 수 있고, 테이블이 거의 프라이빗한 창가에 있는게 가장 마음에 든다. 서비스와 분위기가 정말 좋다. 음식은 코스로 주문하였는데 코스마다 설명을 해주셨고, 음식도 훌륭했다. 프렌치 레스토랑 방문예정이라면 Table34 추천이다.
정보
요리
프랑스 요리, 유럽 요리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브런치
특징
예약, 좌석, 휠체어 이용 가능, 주류 판매,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34층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