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맛집, '제일제면소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세련된 전통 식사류 오래 기다려야합니다. 맛있음 샤브샤브 너무 맛나요
    맛집 2019. 11. 10. 23:11

    세련된 전통 식사류

    국수류를 강력 추천해요. 외국 친구에게 가장 추천하고 싶은 한국 식당입니다. 한국의 전통 방식으로 맛을 낸 고급음식입니다. 가겨도 저렴하고 식당분위기 품격있어요. 직원교육 훌륭합니다. 가장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부분은 단순하고 정갈한 음식맛과 매우 세련된 식기입니다. 음식에 매우 잘 어울리는 식기, 집기는 식사의 완성도를 한껏 높여줍니다. 서울이 고향인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식당예요.멸치육수국수, 양념한 명태채 국수 등 꽤 다양한 국수메뉴가 있어요. 국수를 제외한 다른 메뉴는 저렴하지 않아요.

    오래 기다려야합니다.

    메뉴가 다른 곳보다 다양하게 느껴짐. 오래 기다리다 먹으니 더 맛나고 메뉴도 다양하고 시설이 깔끔함.

    맛있음

    너무 좋아하는 식당. 쿠폰도 찍어주고 가끔 행사도 해서 저렴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 막걸리도 맛있다.

    샤브샤브 너무 맛나요

    가격대비 샤브샤브 먹기엔 딱 좋아요.사람이 많아 저녁시간에는 기다려야 하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괜찮습니다.

    샤브샤브 맛집

    타임스퀘어 안에 위치한 제일제면소는 언제나 사람이 가득합니다. 제일제면소의 인기메뉴인 샤브샤브를 먹지 않는다면 좀더 빠르게 식사를 할 수 있겠지만 다른 메뉴를 먹는다면 궂이 찾지는 않을 것 같았습니다. 샤브샤브는 1인 용기에 무한으로 제공됩니다.

    제일제면소

    제일제면소 타임스퀘어점은 주변 쇼핑몰과 연계되어 있어서 쇼핑, 영화등 다양한 것들을 한곳에서 할 수 있는 몰에 위치해있습니다그중에서도 제일제면소는 인기가 좋아서 대기기간도 기니 방문 예정이라면 예약을 추천합니다.맛도 만족스럽니다.

    회전 샤브샤브가 제일 괜찮은 곳

    회전식 샤브샤브가 재미있어서 가끔 가는 곳입니다.사실 맛은 다시 찾아갈만큼 있지 않은데 깔끔하고 분위기도 소란스럽지 않고 재미있어서 친구들과 가끔 갑니다.샤브샤브 아니면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데 그냥 국수나 계절메뉴는 실패한 적이 많아서..... 여기 가면 샤브샤브 먹는걸로^^

    그럭저럭

    생각보다 음식이 막 맛있지는 않았습니다.그렇다고 맛이 없는것도 아니었어요.적당히 한끼때우기 좋았어요

    생각보단 가격이 비싼 국수집

    우동등 면요리 전문점이다.여름 특선 새우칼국수같이 세트가 저렴하게 좋으며,기본 우동과 모밀은 다른곳보다 맛이 좋으나 가격이 비싼 단점.샤브샤브는 인원도 제한되지만 가격이 매우 비쌈.

    대기시간 엄청 많음.

    타임스퀘어에서 쇼핑 또는 영화 관람후 가족 또는 연인들이 많이 가는곳임. 대기시간이 엄청 길어서 1시간 정도는 미리 감안하고 가거나 붐비는 시간을 피해가길. 다양한 메뉴를 쉐어할수 있고 샤브샤브, 면, 샐러드, 주먹밥등등 즐길만함.

    회전 샤브샤브

    친구랑 부담없이 편히 먹은 샤브샤브배부르게 먹었어요다양한 방법으로 먹었어요Cj카드가 있어 20%할인도 받고 씨제이온 적립까지..부담없이 먹었어요양 많이 드시는 분들 추천합니다.11시 30 분 정도까진 가셔야 기다리지 않아요

    여의도 제일재면소

    여의도 지하에 있는 제일재면소!면으로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서골라먹는 맛이 있는 이곳비빔도 주먹밥도 맛나게 먹을 수 있음줄을 서서 대기시간이 길 수 있음!

    맛잇고 깔끔한 면

    맛잇고 깔끔해요. 양도 생각보다 많고 씨제이원 가입하고 가시면 쿠폰도 주고 그 쿠폰 활용하시면 좋겟내요!

    영화보고서 맛있는 국수 먹으러 갔습니다

    CGV에서 영화 보고 배고파서 국수 먹으로 갔는데 좋더라고요 짜지도 않고 새콤달콤한게 여름철 입맛을 확 잡았습니다.

    깔끔

    타임스퀘어에 은근 맛집이 많이 생겼는데.. 체인이고 무난한 국수 먹으러.. 제일제면소 갑니다. 평균이상은 하니까요~~ ^^ 씨제이 원카드 있으면 혜택도 있고.. 좋아요

    샤브샤브 괜찮아요

    회전식 샤브샤브와 테이블 샤브샤브가 있는데 영등포는 회전식 입장 시간이 정해져있어요. 회전식은 야채 무제한이에요. 저는 테이블에서 식사했는데 고기와 야채는 개인별 세팅이고 팟은 테이블당 하나씩이에요. 야채도 많고 고기도 충분한 편이에요. 미국산 소고기라 느낌적인 느낌인지 모르겠으나 식감은 약간 떨어진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무튼 맛은 전반적으로 좋았어요. 조용하기도 하고 괜찮습니다. 끝으로 서비스에 대해 말하자면 친절하기는 하나 홀에 서빙 담당하는 직원들이 필요할 때마다 눈에 보이지 않아 다소 불편했어요. 본인 담당 구역을 벗어나지 않는 것이 좀 좋을 것 같아요.

    좋네요

    타임스퀘어 안이라서 접근성도좋고맛도있습니다 사실 제일제면소라서 면을기대했는대 밥이 더 맛있었네요 ㅎㅎ

    쿠폰 있을때마다 가긴가는데..

    양도 적고 맛있는것도 아니고 싼것도 아니고..전엔 이물질 나와서 새로 받긴했는데그닥 좋은이미지는 아니에요깔끔한 인테리어 잘 교육된 서비스마인드는 좋지만 정작 맛이 임팩트가없으니..

    기본적인 맛 이상은 하는 집

    우선 제일제면소는 체인점으로 점포간 맛의 격차가 거의 없다고 생각된다.그래서 어느 지점을 방문하여도 거의 같은 맛을 느낄 수 있어 좋고기본적인 맛 이상은 하는 집으로 방문해도 후회는 안할꺼라 생각된다.

    우삼겹 비빔국수

    쿠폰을 생일쿠폰으로 받아서 갔는데 기대했던 것보다는 별로였어요. 고기도 좀 질기고 그냥 그랬습니다. 우동시키고 4천원 추가해서 주먹밥이랑 닭튀김을 먹었는데 오히려 그게 더 맛있었어요. 영화시간에 임박해서 갔는데 음식이 빨리 나와서 그건 좋았네요.

    정보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