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맛집, '딘타이펑 명동중앙점' 편리한 입지 샤오롱빠 넘 맛있어요~ 평범한 맛이에요 기대에 못 미치는.... 딤
    맛집 2019. 11. 1. 00:42

    편리한 입지

    명동에 있어서, 쇼핑 중에 배가 조금 고플 때에 들르기에는 좋은 장소에 있습니다.외관은 대나무 수풀이 세련된 느낌입니다.가게 안도 깨끗합니다.타이페이의 가게는 항상 혼잡하고 꽤 줄을 서야 하지만, 맛은 같기 때문에 추천합니다.샤오롱바오는 물론, 볶음밥이나 면류도 맛있습니다.

    샤오롱빠 넘 맛있어요~

    딘타이펑이 가격대가 좀 높아서 자주 가진 못하고점심엔 처음으로 갔는데 런치 세트 메뉴가 있더라구요 ㅎㅎ런치에 샤오롱빠, 볶음밥, 면 세가지 나오는데 가격대비 괜찮았어요둘이 먹기에 양도 생각보다 많았구요거기다 현대카드 엠포인트도 50% 사용해서 저렴하게 먹었어요샤오롱빠 역시 넘넘 맛있었어요~또 먹고싶네요

    평범한 맛이에요

    가격에 비해서는 그냥 그래요.샤오롱바오도 말라서 육즙도 많지 않고요.이건 그날그날 컨디션에 따라 맛이 변하는것 같아요.음식이 너무 한꺼번에 나와서 꿔바로우같은 경우엔 먹다보면 식어서 별로에요.볶음밥 종류는 괜찮아요.우육면은 먹지마세요. 대만에서 먹는게 훨씬 맛있습니다.

    기대에 못 미치는....

    장소는 차를 가지고 가면 아주 불편한 주차가 잘 안되는 위치지만, 명동에 자가용을 가지고 나간다는것은 고생을 자처하는 일이니...음식점은 2층에 위치해 있고, 분위기도 그런대로 괜찮다.하지만, 음식의 질은.... 샤롱바오는 너무 overcooked되어서 판에 붙어서 떼다가 만두피가 찢어져서 국물이 줄줄줄.... 아닌것 같네요.게살 복은밥은 괜찮았고, 시킨 우육탕면은 샤롱바우가 나오기 전에 나와버리는....계산대의 작은 LCD 화면에는 이 음식점이 Michelin star를 받은것 처럼 되있는데, 아니지 않나요? 마치 홍콩이나 외국의 딘타이평이 받은 Michelin star를 자기네들이 받은것 처럼 하는것은....왠지 좀 찝찝한 뒷맛이 있었네요!

    딤섬은 꼭 딘타이펑에서 맞보아야 ~

    식당이 들어가서 넓고 시원한 분위기 였으며 음식만드는 것도 보여서 흥미로웠음. 다양한 메뉴, 특히 딤섬이 맞이 좋았음.

    대만의 추억을 느끼고 싶다면...

    그럭저럭입니다. 대만이나 홍콩에서의 추억을 느끼고 싶다면 한번쯤 가볼만 해요. 샤오롱바오와 뉴러우멘 추천이요~

    딤섬과 우육탕면이 맛있는 곳

    대만이나 싱가폴 홍콩보다는 못하지만 그곳에서 먹는 딤섬이나 우육탕면 등을 가장 비슷하게 맛을 내는 곳이다. 주말에는 언제가도 늦게까지 대기 시간이 길어 좀 아쉽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주 찾게 되는 곳이다

    딘타이펑 명성에 조금 부족한 명동점!

    딘타이펑의 명성에 따라가지 못하는것 같이 조금 안타깝다. 음식들마다 뭔가 조금씩 부족함을 느끼는 것은 나만을 생각일까? 최소한 파주아울렛의 크리스탈제이드 정도는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제가 젤 좋아하는 만두~

    제가 젤좋아하는 만두 ㅎㅎㅎ 여러가지 종류의 딤섬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육즙도 살아 있고 다른 디쉬도 맛나니 종류별로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

    대만에서 먹은 고추기름만두 생각에 갔었는데 ㅎㅎ 좀 다르긴 다르더군요 !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그 디저트중에 계란들어간 따빠오 그건 정말

    오랜만에 들른 딘타이펑 명동중앙점.

    7-8년전 명동의 딘타이펑이 처음 있었던 곳으로 찾아가려다 지금 위치로 이관한 것을 알았다. 이비스호텔 옆 골목으로 들어가서 직진, 분스 옆 빌딩 2층. 신한 탑스클럽의 20프로 할인 쿠폰이 있어 사용할 겸 왔는데,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도 20프로 할인이 되는것 같았다. 샤오롱바오와 완탕면, 게살볶으밥을 먹었는데 맛있엇다. 예전 롯데백화점 맞은편 끝에 있었던 딘타이펑이 더 정이 드는것 같다.

    후기

    오래전에 방문하고 이번에 다시 가니 명동 중심쪽으로 위치를 이전했더라구요. 음식 맛은 예전이랑 비슷한 듯 했어요.

    딤섬 엄치척!!

    강추하는 음식점입니다. 특히 샤오롱 바오와 볶음밥이 맛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대만이나 홍콩에 있는 딘타이펑과 맛을 비교해도 손색없습니다. 다만 가격은 한국에서는 조금 비싼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차분한 분위기에서 딤섬이 생각나신다면 딘타이펑으로 가세요~~~

    주방이 보이는 깔끔한 맛집!

    짜사이가 엄청 맛있는 집! 식사 시간에는 줄을 엄청 서야합니다. 미리 예약가능!샤오롱바오 강추! 입안 가득 터지는 육즙의 향연! 계란볶음밥과 매운 새우완탕 강추! 대만이 본점이라는데 엄청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대만이랑 똑같은 맛은 아니지만, 명동에 가면 가끔 들르는 맛집이에요. 가격은 좀 비싼 편이고 양도 좀 작아요. (개인적인 생각) 하지만 맛있으니까 괜찮아요~ ^^ 샤오롱바오가 저는 젤 맛있는것 같아요~

    너무 맛있는 곳. 딘타이펑

    딘타이펑 샤오룽바오를 처음 접한건 대만이였어요. 기억에 많이 남아 명동점을 방문했는데.. 대만에서의 메뉴와는 조금 달랐지만기본적인 메뉴들은 맛이 똑같더군요. ㅎㅎ 계란볶음밥과 새우완탕은 정말 환상적이예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샤오롱바오맛집

    딘타이펑 한국에서 샤오롱 바오 먹고싶을때 꼭 방문합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육즙이 가득있고 서비스도 굉장히 좋고 같이 나오는 장아찌 같은것도 정말 맛있습니다.

    딘타이펑

    세계 큰 도시엘 가면 만날 수 있는 딘타이펑우리나라에는 조금 고급진 느낌의 인테리어가 되어있다.하지만 가격은 그리 높지 않다.샤오롱빠오 맛도 그대로다.명동과 인접해있다.

    명동에서 갈만한 몇 안되는 레스토랑

    명동역에서 을지로 입구 가는길에 이층에 위치해 있습니다.다른곳과 마찬가지로 음식은 일정수준 이상이며,직원들은 친절하고 신속합니다.제가 갔을때는 위층이 공사중이라 조금 소음이 있었습니다.건물이 리뉴얼중이라서요!명동에 갈만한곳이 몇군데 없는데 그나마 믿고 갈만한곳입니다.

    샤오롱바오~맛있어요

    딘타이펑 명동점 건물이 공사중이라 입구가 안보여서 찾는데 애먹었어요.건물 공사중이라 기다리는데 먼지랑 공사냄새가 나는게 좀 안좋았구요.샤오롱바오와 우육탕면을 시켰는데 샤오롱바오는 새우랑 고기든게 맛있었구요.우육탕면은 면발 몇젓가락 호호록 하니 금새 사라져서 아쉬웠어요.양이 좀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맛있는 식사를 하였습니다.

    일요일 오전에 식구들하고 방문을 하였는데 일요일 오전이라 그런지 손님도 별로 없고 한가롭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응대하는 직원들이 많아 불편함이 없이 식사를 하였고, 쿠폰 및 포인트를 활용하여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식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샤오롱바오랑 여름특선인 자장면, 냉면이 특히 맛있었어요

    명동에서 외식하기 좋은 곳

    명동이 유동인구가 많다보니 음식 퀄리티가 떨어지는 곳이 많은 편인데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은 레스토랑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샤오롱바오 강추!!!

    가격 빼면 완벽

    현지보다 훨씬 비싼 가격이라서 아쉽지만 샤오롱바오가 정말정말 맛있고 다른 요리들도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딤섬

    딤섬 먹으러는 항상 딘타이펑만 가는거 같아요,가격대비 맛이 훌륭하진 않지만그래도 유명한집이죠.

    아이들과 함꼐 가장 즐겨찾는 음식점 중의 하나

    딘타이펑은 타이페이, 싱가폴에서 가다가 한국에서 문을 열 때부터 단골, 이사갈 떄마다 찾아가고 요즘은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집, 샤오롱바오하고 파이구, 탕면과 볶음밥만 먹었는데 최근 론칭한 멘바오샤는 다시 생각해야 할 듯, 식감도 떨어지고 크기도 너무 작고 무엇보다 새우가 거의 없이 밀가루죽만 있어요. 보통 중국식당만 못해요. 그리고 비싸죠. 다른 것은 전부 괜찮은데요. 단 명동 중앙점은 점원들 숙련도가 너무 들쭉날쭉한 점.

    다맛있어요

    딤섬도 넘맛있고 우육탕면도 어디서도 맛볼수없어 넘 좋아요 오늘은 첨으로 매운완탕도전해봤는데 역시나 맛있네요

    최악입니다.

    만약 당신이 세계 곳곳에서 방문했던 딘타이펑을 생각한다면 큰 착각입니다.메뉴도 정말 많이 다르고 맛도 많이 다릅니다. 세번 방문 세번 모두 만두는 말라서 제공이 되었고 세번 방문 세번 모두 원하는 음식을 먹지 못했습니다. 항상 품절이랍니다.만두를 좋아하고 수준높은 만두집을 몇 찾지 못해 몇번 더 방문 하겠지만 너무 실망입니다.

    보통수준입니다

    매운새우완탕면. 샤오롱바오 맛있게 먹었음. 내부도 쾌적하고 서빙도 괜찮음.멤버쉬 할인도 있고, 영수증 15% 할인도 있어서 다음에 또 갈맘 있음

    굿

    워낙에 딤섬집 좋아해서 딘타이펑 영등포점 단골이고 크리스탈 제이드도 자주 갑니다 딘타이펑 명동점도 만족스럽습니다 우육탕면 추천합니다 XO 볶음밥도 맛나요

    샤롱바오

    개인적으로 샤롱바오를 좋아해서 마침 생일 때라 무료로 면이나 밥을 주문할 수 있어서 그게 딘타이펑의 강점이라 생각돼요. 우육면을 생일쿠폰으로 주문하고 기본샤롱바오와 샤롱바오 샘플러를 주문했는데 역시 기본샤롱바오와 새우 샤롱바오가 맛있었어요. 딘타이펑 멤버쉽이 있으면 10퍼센트 할인돼요.

    깐풍기도 맛있네요

    평소엔 꿔바로우를 주로 먹는 데, 깐풍기 시켜보니 나름 매콤하니 맛나네요.새우완탕이랑 청경채 굴소스 볶음도 꾸준히 맛있어요.

    정보

    요리

    중국 요리, 아시아 요리, 타이완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좌석, 휠체어 이용 가능, 주류 판매, 테이블 서비스, 테이크아웃, 유아용 의자 있음

    주소

    서울 중구 명동7길 13 증권빌딩 2층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