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맛집, '교대이층집' 돼지고기 끝판 기대를 너무 많이 한 곳 강추 삼겹살 기본 이상에 된장이 끝장나게 맛있다
    맛집 2019. 11. 6. 08:01

    돼지고기 끝판

    장소부터 완전 넓직! 사이간격또한 넓직고기 비계가 좀 많은거 말곤 너무 맛잇음 볶음밥이 정말 맛잇음요 항상 생각날꺼 같아요

    기대를 너무 많이 한 곳

    인터넷상에서 이곳의 고기맛을 극찬을 해서 너무 궁금하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분명 맛있는 고기를 제공하는데 가격대비 또 소문에 비해 극찬할 정도의 맛은 아니었습니다. 인테리어가 조금 독특한 분위기였습니다. 마지막에 후식으로 먹는 음식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리고 고기의 양이 생각보다 적습니다.

    강추

    주말 여섯시전에 방문 했더니 줄서지 않고 바로 착석 가능했어요! 시간 조금지나니 줄 서더라구요 ㅋㅋ고기가 맛있어요! 볶음밥에도 고기도 많이 들어가고 정말 푸짐해여. 강추!♡

    삼겹살 기본 이상에 된장이 끝장나게 맛있다

    유명해서 찾아간 곳. 교대역과 가까워서 접근성 좋음. 삼겹살 맛있게 잘 먹었고, 된장을 따로 시켰는데 이게 정말 별미였다. 냉이된장이었는데 깊은 맛이 취향에 맞아 끝없이 떠먹고 말았다. 고기 맛있고 반찬 된장 맛있으니 다음에 또 갈 예정

    강추♡-♡

    일요일 5시쯤 방문했더니 줄 안서고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근데 나올 때 보니 또 줄서있더라구요 ㅋㅋ줄서서라도 먹고 싶을정도..고기도 볶음밥도 강추에요~~~

    고기맛은 괜찮으나 직원 친절 교육 필요

    회사 본사에서 외국 손님이 많이 와서 20명 이상 단체 예약. 평일 퇴근 시간 강남지역이 늘 그렇듯 차가 엄청밀려 노쇼 방지를 위해 일부 인원이 미리 먼저감. 차가 너무 밀려서 일부가 예약 시간보다 20분 정도 늦게 도착. 홀에 계신 아주머니가 몇번이나 와서 계속 테이블 비워놓기 어렵다 하심. 손님이 많은건 알지만 상당히 불친절하고 기분이 나쁘게 말함. 눈치 많이 주셔서 식사가 즐겁지 않았음. 오히려 아르바이트 하는 남자 직원분들음 친절하고 괜찮았음.이 정도 퀄러티 보여주는 삼겹살 및 다른 고기집은 서울에 많아서 두번 가고 싶진 않음.

    재미있는 테이블배치

    테이블 배열이 재미있고 고기도 신선합니다 삼겹살이 기름이 많아서 좀 께림직하긴 했지만 맛도 좋은편. 김치 볶음밥은 볶아서 나오는데 가격이 1만원이니 고기 먹은후에 두명이 시키기엔 양도 많고 좀 비싼듯 합니다 4점을 주었으나 이때문에 3.5 줍니다

    친절한 직원들, 맛있는 식사

    회사 동료들과 여러 명이 저녁 시간대에 방문하였습니다. 대기가 있는 상태였는데, 직원 분께서 두 테이블 이상을 빨리 확보해주어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주문 시 직원의 추천도 적절하였고, 중간중간 반찬 리필 등을 체크해주는 등 매우 편안하였습니다.

    가격대비 비효율 식당

    블로그에서 워낙 유명한 식당이라 궁금해서 방문했습니다한시간정도 웨이팅을 했고, 테이블 배치가 특이했습니다그러나, 고기 가격에 비해 양이....양이 너무 적었어요ㅠㅠ 남자들끼리 먹으면 십만원 이상은 기본일 것 같았습니다맛은 그저그랬습니다

    예약하고 갔어요

    통삼겹살이랑 목살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예약안하면 많이 기다릴수도 있다고 해서 예약하고 갔는데 다행이었어요 정말 웨이팅하는 분들 짱많았음밑반찬도 푸짐하고. 해물냄비 서비스좋았어요 통삼겹살은 고기가 두툼해서그런지 육즙이 베어나오더라구요 고기도 직접잘라주시고 목살도 부드러웠구요 통삼겹살,목살 추천드려요

    교대 맛집 '교대이층집' 추천해요

    교대이층집의 본점을 남자친구와 방문했어요^^♡이미교대에서 가장 맛있는 삼겹살집로 소문나 있고, 매장이 넓어 회식이나 모임하기 좋은 장소예요ㅋㅋㅋ넘 인기만점인 이곳!항상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유명하여 예약하는 것이 좋아 저희는 예약하고 바로 들어갔어용!입구에서부터 바닥이나 테이블에 기름기 없이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 엄청 쾌적했어요!위생관리가 참 철저한곳 같아요ㅋㅋㅋ기본 찬은 파절이, 명이나물, 갓김치를 포함해서 기본찬이 푸짐하게 나오고 고기나 식재료의 품질이 높은것 같아요♡♡♡특히 제가 좋아하는 명이나물은 부드럽고 고기랑 싸먹으면 향긋한 냄새가 입안 가득 퍼집니당 또한 갓김치는 여수 돌산 갓김치로 알싸한 풍미가 고기와 잘 어울구요 와사비는 생와사비로 돼지고기랑도 궁합이 좋아요ㅋㅋ^^♡~* 해물냄비가 서비스로 제공되는데요 시원하고 칼칼해서 술안주로 좋고 해물과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입안의 기름기를 없애줘 고기랑 잘 어울리는 메뉴입니당ㅋㅋㅋ주문한 대표메뉴는 통목살♡♡♡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며 육즙이 풍부해요! 삼겹살도 맛있지만 통목살이 은근 숨겨진 메뉴라구요 토톰하니 너무맛있어ㅠㅠ같이 주문한 차돌볶음밥 반숙후라이 비벼서 김에 싸먹으면 맛있구요 특히차돌박이가 듬뿍 들어가 고소한 맛이 나는 볶음밥입니다! 무조건 시키세여!고기를 주문했더니, 쑥떡이나오더라구요 구워나오는데 조청에 찍어먹으면 별미예요!인기만점!후식으로 마지막에 우유맛 아이스크림을 주는데요 깔끔한 마무리너무 야무지쥬?고기도 직접 구워주고 반찬 리필도 알아서 해주는 이곳! 맛집 추천합니다♡♡♡

    교대 맛집으로 넘나 추천해요!!

    꽃삽겹먹으러 남자친구와 함께 방문했었는데 알고보니 블로그에서도 꽤나 유명한 곳이더라구요꽃삼겹이 이집 시그니처 메뉴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육즙도 가득하고 특히 명이나물과 와사비랑 조합이 정말 JMT,,,,본점이라 그런지 매장도 꽤나 넓어서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적합해보였구 그래서 그런지 저녁쯤 되니까 웨이팅이 있더라구요가기 전에 예약하고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고기도 질 좋고 밑반찬이 정말 꽤 많이 나왔어요 비싼 명이나물도 팍팍 주셔서 넘 감동...ㅋㅋㅋㅋ해물냄비도 나중에 서비스로 주셨는데 시원칼칼해서 고기먹고 입안 기름기를 싹 없애줘서 더 만족했어요 고기먹으면 후에 나오는 쑥떡과 조청 케미도 한몫하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정말 배터지게 먹고 나왔습니당다들 친절하시고 가게 분위기도 맘에 들어서 나중에 교대오시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고기성애자로써 믿고 먹는 교대이층집!!!!!!!

    교대에서 젤 맛있는 집이고!교대이층집에서 본점인데 웨이팅있어도 들어가서 먹으면 왜 웨이팅이 있는지 이해가 되고, 용서가 됨ㅋㅋㅋㅋ고깃집 들어가면 막 기름때메 끈적끈적해서 앉을때 기분 찝찝한데진짜 어느 고깃집보다 고기질이 좋고, 해물냄비도 서비스인데 술안주로 너무 좋음 ㅠㅠ 매장도 넓어서 회식장소로 진짜 좋은 듯!!꽃삼겹에 명이나물 와사비 크으으으 장난 아님 ㅠㅜㅠㅜ후식으로 우유맛 아스크림까지 있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기분좋음강추강추 핵강추!! 가족끼리 가서 기분좋게 외식 ㄱ

    전 직원 회식

    삼겹살과 양념 돼지갈비 아주 양호했습니다.삼겹살은 깍뚝 썰기로 나왔는데 육질이 참으로부드러웠고 양념 갈비는 양념이 과하지 않아 좋더군요. 게다가직원분들의 서비스도 좋았습니다.교대역 13번/14번 출구 인근에 위치합니다.단체 회식하는 데도 전혀 무리가 없을겁니다.

    교대 이층집 야탑점

    꽃삼겹 먹었는데 맛있네요^^통삼겹 통목살 가브리살 등등 있구요.차돌볶음밥 추가해서 먹었습니다.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처음에 먹는 방법도 알려주시네요.

    정보

    식사 시간

    저녁식사, 점심식사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2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