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맛집, '봉래헌' 한국의 전통음식을 경험할 수 있지만, 꽤 비싸다. 전통 한식 고풍스러운 한식집 맛있지만 가격맛집 2019. 11. 11. 06:15
한국의 전통음식을 경험할 수 있지만, 꽤 비싸다.
저녁 요리는 코스 요리로 78,000원 부터 시작해서 210,000원 까지 6가지 메뉴를 갖추고 있습니다. 제가 경험한 코스는 이 중 3가지였는데, 한국사람에게도 약간은 생소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생소한 음식들에 대한 설명서나 서빙하는 직원의 설명이 있었으면 아쉬웠습니다. 보통 상견례 등의 자리로 이용되는 듯한 분위기에서 아직 혼자 식사가 어려운 아이들을 데리고 방문하는 것이 부담스뤄웠던지 서빙하는 분들은 불편해하는 기색이 역력해서 식사가 편안하지는 않았습니다. 창문을 열면 멋진 정원과 작은 연못이 바라보이는 것이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전통 한식
메이필드에 1박하면서 식구들하고 식사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숲속 별장에서 좋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좀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요.
고풍스러운 한식집
가격은 좀 비싸지만 음식이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호텔 인테리어도 잘되어 있고요. 조용하고 고풍스러운 곳을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맛있지만 가격이 비싸요
바이어 접대 때문에 방문했습니다. 고급스럽고 음식도 괜찮아서 손님 접대 용으로는 괜찮지만가격이 부담스러워 개인적으로는 잘 가지 않게 되네요.
아쉬운 한식당.
진연 Jinyeon Table D’ Hôte / 進 宴이 메뉴의 식사를 하였습니다. 별로 사진까지 찍어서 남기고 싶은 음식들이 아닙니다. 처음에는 사진을 찍다가.. 결국 중간에 사진 찍기를 포기합니다. 맛이 있어서 정신없이 먹다가 안찍은게 아니라.. 그냥 별로 인상적이지 않아서 사진을 안찍습니다. 그나마 몇 개 처음에 찍은 사진을 올립니다. 아이들 돌잔치, 백일잔치 등을 많이 하는 식당인 듯 합니다. 맛있는 한식을 맛보기 위해 멀리까지 갈 노력을 드리기에는 아까운 식당입니다. 일단 간이 셉니다. 깊은 맛, 담백한 맛들이 부족합니다. 여러가지 음식을 내놓고 있지만, 리뷰하는 순간에도 이거다 하는 인상적인 음식이 없습니다. 백일이나, 돌잔치 등을 하기에는 한옥의 외관과 메이필드 호텔의 주변이 사진찍기에 좋아 괜찮을 듯 합니다만.. 다른 이유로는 이쪽에 꼭 와야 할 이유가 있어서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면 한정식을 비싸게 맛 볼 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
깔끔한 음식으로 맛있는곳
여자친구끼리 가서 먹기는 너무나 부담되는 가격!! 애인이나 중요한 모임때는 괜찮을듯~ 호텔밖에 나가기 귀찮아서 방문했는데비싼만큼 깔끔하고 음식이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에피타이저 죽도 맛있었고 메인요리 3개시켜서 3명이서 골고루 나눠 먹을수 있도록 접시도 줘서~ 여러가지 음식을 맛 봤습니다~하지만 여자들이 수다떨면서 먹는분위기는 아니라는것~^^;::
접대하기 좋은 곳
직장에 손님 대접하러 간 곳입니다. 대부분 접대 장소로 이 곳을 오는 손님이 많은 것 같아요. 맛은 있지만 가격대가 좀 있는 곳입니다.
음식이 아주 깔끔하고 맛있음. 좀 비싸긴 함.
한정식으로 가족간, 또는 잔치하기에 좋음. 음식 하나에도 정성이 느껴짐. 메이필드에서 머물면서 밖에 나가기 귀찮아서 그냥 간 곳인데, 너무 맛있고, 특히 중요한 손님 모시기에 괜찮을 것으로 보임.
정보
가격대
US$34 - US$177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강서구 외발산동 426 Mayfield Hotel Annex Hanok 1F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